누나 살해 후 농수로에 시신 유기 남동생에 징역 30년_킥 게임 베팅_krvip

누나 살해 후 농수로에 시신 유기 남동생에 징역 30년_빨간 커튼 카지노_krvip

누나를 살해한 뒤 시신을 인천 강화도 농수로에 유기한 혐의로 기소된 20대 남동생에게 징역 30년이 선고됐습니다.

인천지법 형사12부는 살인과 사체유기 혐의로 구속 기소된 27살 A씨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를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하는 과정에서 최소한의 인격도 찾아볼 수 없는 행동을 했다"며 "피해자는 4개월동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지 못한 채 차디찬 농수로에 버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범행 자백을 했지만 반성해서가 아니라 수사기관이 객관적인 증거를 제시하자 더는 부인하는 게 무의미하다고 생각해 자백했다"면서도 "가장 큰 정신적 피해를 입은 부모가 선처를 간절하게 바라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 7월 13일 결심 공판에서 "피고인이 사건 발생 후 닷새 만에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 등 범행 후 태도를 보면 일말의 죄책감이 있었는지 의문"이라며 무기징역을 구형했습니다.

A씨는 지난해 12월 19일 오전 2시 50분쯤 인천시 남동구 한 아파트에서 누나인 30대 B씨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또, 누나의 시신을 열흘간 아파트 옥상 창고에 방치하다가 렌터카를 이용해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에 있는 농수로에 유기했습니다.

A씨는 범행 당일 누나로부터 가출과 과소비 등 행실 문제를 지적받자 언쟁을 벌이다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지난 2월 부모가 경찰에 누나의 가출 신고를 하자, 누나 명의의 SNS 계정에 접속해 누나가 생존해 있는 것처럼 조작한 메시지를 어머니에게 전송해 가출 신고를 취소하도록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씨는 누나 B씨 명의의 은행 계좌에서 돈을 빼내 생활비로 쓰기도 했습니다.

누나 B씨의 시신은 농수로에 버려진 지 넉 달 만인 지난 4월 21일 발견됐고, A씨는 같은 달 29일 경찰에 체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