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원장 “삼바 결론 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_텍사스 홀덤 포커 튜토리얼_krvip

금융위원장 “삼바 결론 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_슬롯을 게임으로 변환하는 방법_krvip

최종구 금융위원장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 회계 혐의에 대한 결론을 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종구 위원장은 오늘(6일)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증권선물위원회가 지난달 31일 정례회의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적 분식을 입증할 내부 문건이 있는데도 결론을 내지 않고 다음 회의로 넘긴 건 삼성 봐주기 아니냐는 더불어민주당 제윤경 의원 지적에 대헤 이같이 답했습니다.

최 위원장은 "금융감독원이 증선위에 새로운 제보 문건을 제시한 것은 사실이다"라며 "증선위원들이 더 깊게 들여다볼 계기는 됐지만 바로 결론을 내긴 어려웠던 것으로 보이며 시간을 끌 이유는 없고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결론을 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삼성 미래전략실에 보고하고서 일주일 뒤에 자회사인 삼성바이오에피스를 종속회사에서 관계회사로 변경했다는 문건이 나왔는데 적법한 것이냐는 더불어민주당 이학영 의원 질의에는 "회사의 회계처리 문제이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과정에서 고의적인 불법이 있느냐가 문제가 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증선위 심의 과정의 투명성을 위해 속기록을 공개할 용의가 있느냐는 질의에는 "(공개되는) 의사록을 충실하게 작성하고 관련 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처리하겠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