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시위대가 던진 벽돌에 머리 맞은 70대 중태”_최고의 포커 플레이어의 이미지_krvip

“홍콩 시위대가 던진 벽돌에 머리 맞은 70대 중태”_데카노 포커 라이브 멤버스_krvip

홍콩에서 시위대가 던진 벽돌에 머리를 맞은 70대 노인이 중태에 빠졌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신문은 70살의 노인이 13일 정오쯤 홍콩 성수이 지역에서 발생한 시위대와 주민 간의 충돌 과정에서 머리를 다쳤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현장에서는 20여 명의 지역 주민이 성수이 지하철역 부근 도로에서 시위대가 설치해둔 벽돌을 치우는 중, 검은 옷을 입은 시위대 20여 명이 나타나 강하게 항의하면서 싸움이 벌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소식통은 초동 수사 결과 노인이 휴대전화 카메라로 시위대의 사진을 찍던 중 날아온 벽돌에 머리를 맞았다고 전했습니다.

신문은 당시 현장 상황을 담은 동영상을 보면, 양측이 서로에게 벽돌 등을 던지며 충돌을 이어가던 중 시위대 쪽에서 날아온 물체에 맞은 이 노인이 땅에 쓰러져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충돌은 시위대가 물러나기까지 약 1분간 계속됐습니다. 경찰은 해당 구역을 수색했지만, 벽돌을 던진 사람을 체포하지 못했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노인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생명이 위독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신문은 시위대가 친중 성향 남성의 몸에 불을 붙인 사건에 이어, 이 노인은 이번 주 들어 시위대 공격으로 중태에 빠진 두 번째 피해자라고 전했습니다.

11일 홍콩 마온산 지역에서는 시위대가 한 남성과 언쟁을 벌이다가 남성의 몸에 휘발성 액체로 추정되는 물질을 뿌리고 불을 붙였고, 이 남성은 신체의 40%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사진 출처 : cgtn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