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격리 대학생 사망·임신부 유산…고강도 방역 속 사고 잇따라_누가 세계에서 가장 잘 이겼는지_krvip

中 격리 대학생 사망·임신부 유산…고강도 방역 속 사고 잇따라_카지노 기계 가능한 결과_krvip

중국에서 코로나19 확산과 고강도 방역 속에 각종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늘 자 펑파이 신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허베이성 스자좡시 촨메이(傳媒)대학 기숙사에서 격리 중이던 왕 모 씨가 지난 8일 건강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습니다.

숨진 학생의 유족은 "체력 테스트 직후 심한 통증을 호소한 뒤 의식을 잃었지만, 학교 측이 제대로 된 구호 조처를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자가 급증해 통제가 강화된 충칭 주룽포구(區)에서는 지난 12일 몸이 불편한 임신부가 당국의 늑장 대응으로 유산했습니다.

임신 10주 차인 이 여성은 이날 오전 7시 20분께 몸이 불편해 병원에 가겠다며 서취(일선 행정기관) 등에 구급차를 요청했으나 제때 배정되지 않아 오전 11시 30분에야 승용차를 타고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주룽포구는 14일 "서취의 대응과 차량 지원이 늦었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사과한 뒤 방지와 적절한 보상을 약속했습니다.

앞서 지난 10일 베이징 차오양구의 한 노인이 심장 발작을 일으켰으나 방호복을 착용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구급차가 몇 시간 동안 병원 이송을 거부당했고 결국 숨졌습니다.

신장 자치구에서도 지난 1일 격리 병원에 8일 동안 수용됐던 60대 코로나19 감염자가 병세가 악화해 숨졌으며 유족은 병원 이송 등 구호 조처가 미흡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유전자증폭(PCR) 검사 결과 조작도 재연됐습니다.

네이멍구 후허하오터 방역 당국은 13일 PCR 검사 대행기관이 고의로 검사 결과를 조작했다며 영업 정지 처분하고, 공안국이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관은 음성으로 판명된 일부 주민의 PCR 검사 결과를 양성으로 둔갑시켜 방역 당국에 허위 보고했습니다.

네이멍구 우란차부시 지닝구에서는 방역요원들이 PCR 검사를 받지 않은 주민이 검사를 받은 것처럼 데이터를 조작했다가 들통나 관련자 3명이 경고 등 징계 처분됐습니다.

대행 기관들이 계속 검사를 하기 위해 고의로 감염자 수를 부풀리거나 검체를 혼합 검사해 비용을 낮춘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시각중국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