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인상 당한 정점식 공천 면접 생략…서류 검토로 대체_포커 플레이어 스타일_krvip

국민의힘, 부인상 당한 정점식 공천 면접 생략…서류 검토로 대체_포키 엘사 게임_krvip

국민의힘이 부인상을 당한 정점식(경남 통영·고성) 의원에 대해 공천 면접 심사를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장동혁 사무총장은 오늘(16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어제 논의를 했는데, 정점식 의원은 아마 한 분이 (지역구에 공천을) 신청했을 것"이라며 "따로 면접 없이 위원들이 서류 검토 후에 (심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정 의원의 부인 최영화 씨는 어제 오전 10시 30분쯤 경남 통영시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정 의원이 지역구 활동을 위해 머무를 때 사용하는 곳입니다.

경찰은 최 씨가 넘어지면서 머리를 다쳐 숨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 집에 외부인의 침입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여당 간사인 정 의원은 어제 국회에서 열린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참석 중에 소식을 듣고 곧바로 통영으로 내려갔습니다.

한편, 공관위는 오늘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경기·전남·충북·충남 등 전날 면접이 완료된 지역 가운데 단수 추천 지역구를 발표합니다.

이어서 세종·대전·경남·경북 지역구 출마자에 대한 면접 심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신의 지역구에 단독으로 총선 공천을 신청한 정 의원도 당초 오늘 면접을 볼 예정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