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경찰이 개 향해 쏜 총알 튕겨맞고 17세 소년 사망_베팅 스포츠 티켓 확인_krvip

美경찰이 개 향해 쏜 총알 튕겨맞고 17세 소년 사망_무료 인스타그램 팔로워 확보_krvip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 북쪽 팜데일에서 한 경찰관이 사나운 개를 향해 쏜 총알이 땅에 튀긴 뒤 주변에 있던 10대 소년을 맞혀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22일(현지시간) CBS LA방송에 따르면 사건은 LA카운티 경찰이 이날 새벽 범죄 의심이 드는 주택가 파티를 급습하는 과정에서 벌어졌다.

경찰관들이 한 주택 주변을 순찰하고 있는데 사나워 보이는 핏불 테리어 종 맹견과 마주쳤다. 이 개가 한 경관의 다리를 물면서 사건이 심상찮게 전개됐다.

동료 경관이 개에게 다리를 물리자 옆에 있던 경관이 개를 향해 총을 쐈다.

총성이 들리자 개 주인인 아만도 가르시아(17)가 집밖으로 나왔다.

가르시아가 개를 말리려 나오는데 경관이 개를 향해 여러 번 총을 발사했다.

이 경관이 쏜 여러 발의 총알 중 한 발이 땅바닥에 튀긴 뒤 가르시아에게 명중했다.

LA카운티 경찰국 팜데일 지구대 책임자 크리스 버그너는 "건물에서 사람이 나왔을 때는 10m 이상 떨어져 있다고 보고 달려드는 개를 향해 발포한 것인데, 매우 운이 나쁘게도 그 총알이 튀겨서 피해자에게 맞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르시아는 총에 맞고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숨졌다.

가르시아의 고모는 "경찰이 총을 쏘기 시작하자 조카가 개를 구하려다가 변을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개에게 물린 경관도 땅에 튀긴 총알에 맞았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경찰관에게 달려든 개는 3~4발을 맞았으며, 아직 살아있지만, 안락사시킬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