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동부서 러군 차량 행렬 포착”…돈바스 공세 임박? _질문에 대답하고 돈을 버는 앱_krvip

“우크라이나 동부서 러군 차량 행렬 포착”…돈바스 공세 임박? _이기기 가장 쉬운 배팅 게임_krvip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대한 러시아의 대대적인 공세가 임박했다는 관측이 나오는 가운데 대규모 러시아군 행렬이 포착됐다고 미국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CNN은 미국 민간 위성업체 맥사 테크놀로지가 공개한 위성사진을 통해 지난 8일 러시아와 국경을 접한 우크라이나 마을 벨리키 부를루크에서 하르키우를 향해 남쪽으로 이동하는 13㎞ 길이의 러시아군 차량 행렬을 전했습니다.

사진 속 차량은 장갑차와 포, 지원 장비를 견인하는 트럭 등입니다.

이는 서방국가들의 관측대로 러시아군이 돈바스를 포함한 동부지역에서의 대대적인 공세를 위해 병력을 이동시키는 정황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정보국 책임자는 CNN에 러시아군이 전열을 정비하고 하르키우 쪽으로 진격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러시아는 처음 예상과 달리 키이우 등의 전선이 교착 상태에 빠진 지난달 말 돈바스의 완전한 해방에 주력하겠다고 선언하고 우크라이나 북부지역에 있던 병력을 후방으로 철수시킨 뒤 돈바스 공격을 위해 군대를 재편성하는 등 병력 정비에 주력해온 것으로 미국 등 서방국가들은 분석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