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의사회 “가자 지원 확대 유엔 결의 거의 무의미”_비타치 카지노 맨션_krvip

국경없는의사회 “가자 지원 확대 유엔 결의 거의 무의미”_사촌과 스트립 포커 게임하기_krvip

구호단체 국경없는의사회가 현지 시간으로 22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채택한 가자지구 인도주의적 구호 지원 강화 결의에 대해 민간인의 삶에 거의 무의미한 수준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미국 국경없는의사회 에브릴 베누아 사무총장은 성명을 내고 “오늘 안보리 결의는 가자지구 위기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휴전에 크게 못 미친다”라며 “가자지구 민간인의 삶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을 정도로 약해졌다”고 밝혔습니다.

베누아 총장은 “(이스라엘의 전쟁 방식은)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에게 막대한 죽음과 고통을 초래하고 있으며 국제 규범과 법률에도 어긋난다”고 말했습니다.

또 가자지역으로 인도적 지원의 신속한 흐름과 안전하고 방해받지 않는 구호품 전달을 보장하는 것은 위기 초기부터 보장돼야 하고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려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베누아 총장은 유엔 안보리와 미국 정부는 휴전 성립에 집중하고 국제 인도주의적 법률이 하찮게 여겨지지 않도록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이날 안보리는 뉴욕 유엔본부에서 가자의 인도주의적 구호 지원을 늘리는 결의안을 가결했습니다.

초안에는 적대행위 중단 촉구, 유엔에 구호품 감시 권한 부여 내용이 포함됐지만, 미국이 거부권 행사를 시사하면서 최종안에서 빠졌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