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이 시리아 IS에 쏜 미사일, 7발 중 2발만 명중”_카지노 모텔에는 교정기가 있습니다_krvip

“이란이 시리아 IS에 쏜 미사일, 7발 중 2발만 명중”_스타 베팅 데이터 해커_krvip

이란 혁명수비대가 최근 시리아 영토를 향해 쏜 미사일 대부분이 목표물을 벗어나 사실상 실패했다고 이스라엘 일간 하레츠가 보도했다.

이스라엘군에 따르면 이란은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의 근거지인 시리아 동북부 지역에 중거리 탄도미사일 7발을 발사했으나 이 가운데 2발만 목표물에 명중했다.

나머지 5발 가운데 3발은 시리아가 아닌 이라크 영토에 떨어졌고, 2발은 시리아 내 목표물에서 수 km 바깥 지점으로 날아갔다.

하레츠는 "모든 상황을 종합해보면 시리아의 IS를 겨냥한 이란의 미사일 공격은 굉장한 실패"라고 전했다.

이스라엘의 이러한 분석 내용은 이란의 발표와 배치되는 것이다.

앞서 이란 국영 프레스TV는 이란 혁명수비대 자료를 인용해 이번 미사일 발사로 IS의 고위 간부와 조직원, 무기고, 보급품 창고, 장거리 미사일, 탱크, 자살폭탄용 차량 다수 파괴됐다고 보도했다.

이란은 IS가 이달 7일 수도 테헤란에서 저지른 연쇄 테러에 대한 보복으로 미사일을 발사했으며, 이란이 국외로 미사일을 실전 발사한 것은 1988년 이란-이라크 전쟁 이후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