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정부, 시위로 친중파 불리한 지방선거 연기 검토”_무료 베팅으로 베팅_krvip

“홍콩 정부, 시위로 친중파 불리한 지방선거 연기 검토”_우리 슬롯은 정말 돈을 지불합니다_krvip

오는 24일 홍콩 구의원 선거에서 범민주 진영의 승리가 점쳐지는 가운데 홍콩 정부가 폭력 시위를 이유로 선거를 연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오늘 보도했습니다.

홍콩 정부는 선관위 위원장이 이끄는 위기 대응위원회를 구성해 선거 연기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홍콩 정부는 폭동, 공개적 폭력, 공중 안전 위협 등으로 선거가 영향을 받으면 행정장관에게 선거 연기를 건의한다는 방침입니다.

홍콩 정부 소식통은 "주말 시위의 폭력과 파괴가 선거 직전까지 이어진다면 구의원 선거는 연기돼야 할 것"이라며 "시위의 규모와 강도, 지하철 정상 운행 등이 선거 연기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통은 "투표자들이 투표소 인근 지역의 혼란 때문에 투표하러 올 수 없거나, 일부 후보가 유세 기간에 괴롭힘을 당한다면 선거의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할 수밖에 없게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11월 25일 구의원 선거에서는 18개 선거구에서 452명의 구의원을 선출하며, '범죄인 인도 법안'(송환법) 반대 시위 등의 영향으로 친중파 진영이 패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은 지난 9월 친중파 의원들과 회동에서 "홍콩 정부는 선거 연기 등 여러 대응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며 "투표소 시위가 발생한 선거구의 선거를 취소하는 방안, 나아가 전체 구의원 선거를 취소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