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공석인 35개 당협 정비…태영호·이준석 지역구 포함_포커 카드 심판 공식 분야_krvip

국민의힘, 공석인 35개 당협 정비…태영호·이준석 지역구 포함_게임 드레스업 포키_krvip

국민의힘이 내년 4월 총선을 앞두고 현재 공석인 35곳의 당협위원회 정비에 착수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8일)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조직강화특별위원회 구성의 안을 의결했습니다.

조강특위는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하기에 앞서 기초 조직인 당협위원회를 일부 개편하는 역할을 하는 당 공식 기구입니다.

이번 특위는 이철규 사무총장, 박성민 전략기획부총장, 배현진 사무부총장, 함경우 경기 광주갑 당협위원장, 박진호 경기 김포갑 당협위원장 등 5명으로 구성됐습니다.

강민국 수석대변인은 최고위 뒤 브리핑에서 "전국 당협 중에 35곳이 아직 (당협위원장) 미임명 상태"라며 이들 인선을 위한 심의, 추천 작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말 기준 26곳이었던 사고 당협은 반 년여 사이 9곳이 늘었습니다.

잇단 설화로 징계받아 당원권이 정지된 태영호 의원과 불법 정치자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지며 탈당한 하영제(경남 사천·남해·하동) 의원 등의 지역구가 추가됐습니다.

내년 1월까지 당원권이 정지된 이준석 전 대표의 서울 노원병과 강승규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이 18대 국회의원을 지낸 서울 마포갑 등도 포함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