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LA서 소총 든 남성이 경찰과 총격전 벌이다 체포_어느 나라가 월드컵에서 우승했는가_krvip

美 LA서 소총 든 남성이 경찰과 총격전 벌이다 체포_베토 텔라스_krvip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 남부의 한 공원에서 소총(라이플총)을 든 남성이 경찰관들을 향해 총격을 가하고 경찰이 이에 응사하면서 총격전이 벌어졌다.

총격 용의자는 경찰이 대응하자 달아났다가 대대적인 수색 끝에 자정 무렵 체포됐다고 미 일간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가 16일(현지시간) 전했다.

총격은 전날 오후 7시쯤 LA 남쪽 샌 페드로의 사우스파크 레크리에이션센터 서쪽 끝에서 일어났다고 LA 경찰국 토니 임 대변인은 밝혔다.

검은색 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라틴계 남성으로 보이는 총격범은 경찰을 향해 총을 쏘다 경찰이 응사하자 달아났다. 이 남성은 여러 번 장전하며 총을 발사했다.

10여 명의 경찰관이 범인과 총격전을 벌여 한 경관이 팔에 총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총격 사건이 일어날 무렵 공원 주변에서는 축구나 야구를 하는 아이들이 있었고 공원 테니스코트에도 주민들이 있었다.

최근 미국 워싱턴DC 인근 알렉산드리아의 한 야구장에서 총격범이 공화당 의원들을 향해 총기를 난사해 스티브 스컬리스 공화당 하원 원내총무 등이 부상하고 샌프란시스코 화물배송업체 UPS에서 직원이 총기를 난사한 사건이 연이어 벌어지자, 총격 공포와 주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