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CJ 비자금’ 유입 의심 계좌 소유주 추적_카지노에서 승리하는 방법 베라와 존_krvip

검찰, ‘CJ 비자금’ 유입 의심 계좌 소유주 추적_베타주입 매수가격_krvip

CJ그룹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특수2부는 CJ그룹의 계열사 주식 거래 내역을 분석하면서 비자금 유입이 의심되는 계좌의 실제 주인과 그룹의 연관 관계를 입증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거래소에서 CJ와 CJ제일제당의 2004년, 2007년, 2008년 등 3년치 주식 거래 내역을 넘겨받아 주요 주주의 변화와 출자지분의 금액 변동 여부를 살피고 있습니다.

검찰은 CJ그룹이 차명 계좌를 통해 비자금으로 계열사 자사주를 매입한 의혹이 짙다고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검찰은 해당 3년의 주식 거래 자료를 토대로 계좌 주인이 누구인지, 어떤 증권사 창구를 통해 거래 주문이 많이 이뤄졌는지를 파악한 뒤 해당 계좌주와 CJ그룹의 연관 관계를 파악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이와함께 CJ그룹이 2007년 지주회사인 CJ㈜와 CJ제일제당으로 분할되는 과정에서 주가 변동을 통해 이재현 회장이 이득을 챙긴 게 있었는지 여부를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또 CJ그룹의 재무팀과 비서실 임원들을 계속 소환해 차명재산 내역과 해외비자금 조성 여부를 캐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