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감소세 속 현대차 현지 직원 5명 확진_브라베에서 돈 벌어_krvip

獨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감소세 속 현대차 현지 직원 5명 확진_카시아스 카지노 레스토랑_krvip

독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감소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독일매체 차이트온라인은 현지시각 19일 현재 독일의 누적 확진자 수는 14만4천616명, 누적 사망자 수는 4천630명이라고 자체 집계결과를 밝혔습니다.

18일 하루 동안 새로 확인된 코로나19 환자는 2천529명으로, 지난 2일에 신규 확진자 6천751명으로 최대치를 기록한 이후 감소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가 계속되면 공공생활 제한 기간인 다음 달 3일까지 신규 확진자 수가 상당히 줄어들 전망입니다.

독일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통제되고 있다는 판단 아래 점진적으로 공공생활 제한을 일부 완화하고 있습니다.

휴교령도 중등학교와 진학을 해야 하는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주로 순차적으로 해제될 예정입니다.

한편,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프랑크푸르트 인근의 오펜바흐에 소재한 현대차 유럽본부에서 최근 확진자가 5명이 발생했습니다.

확진자들은 자택에서 격리 치료를 받고 있으며, 현대차 유럽본부는 확진자 발생 이후 전원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게티이미지]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