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 빚던 이웃에게 달걀 상습 투척 60대 구속_리오 그란데 카지노 신분증_krvip

갈등 빚던 이웃에게 달걀 상습 투척 60대 구속_러스드 룰렛_krvip

평소 갈등을 빚던 이웃 할머니를 향해 수차례 달걀을 던진 60대가 상습 폭행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상습폭행 혐의로 61살 A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올해 4월 28일부터 지난달 23일까지 10차례에 걸쳐서 이웃에 사는 83살 B 씨를 향해 달걀을 던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B 씨 자택의 맞은편 건물에 살던 A씨는 B 씨가 집에서 나오면 자신이 사는 건물 3층에서 몸을 숨긴 채 B 씨를 향해 달걀을 던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씨가 던진 달걀을 B씨가 직접 몸에 맞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B 씨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서 A 씨로 추정되는 남성이 계란을 던지는 장면이 담긴 CCTV 화면을 확보하고, A 씨의 집에서 B 씨 주변에 떨어진 달걀과 일련번호가 같은 달걀을 발견해 A씨를 입건했습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했지만, 법원의 구속 영장 실질심사에서 "할머니가 나를 괴롭혀서 그랬다"며 혐의를 인정했지만 결국 구속 영장이 발부됐습니다.

법원은 A 씨가 경찰이 확보한 증거에도 별다른 근거 없이 혐의를 부인해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다고 판단하고 구속영장을 발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B 씨는 폐지를 주워 파는 일을 해왔는데 지난 2017년에 B 씨가 주워놓은 폐지에 A 씨가 쓰레기를 버린 일로 서로 감정이 상해 갈등을 빚어온 것으로 파악됐다"며 "달걀 투척이 상습적으로 이뤄졌고 계속 혐의를 부인한 점 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