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긴급 안전점검 회의 개최_호나우지뉴 가우초 베팅 사이트_krvip

국토부,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긴급 안전점검 회의 개최_핫휠 베토 카레로 프레젠테이션_krvip

국토교통부는 오늘(12일) 오전 권용복 국토부 항공정책실장 주재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경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항공안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회의에서 권용복 국토부 실장은 운항, 정비 등 모든 분야에서 철저한 안전관리를 강조하면서 결함이 잦은 항공기는 비행 투입을 전면 보류하고 충분한 정비시간을 갖도록 비행계획을 조정하는 등 정교한 안전관리를 항공사 측에 당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늘 회의에는 권용복 실장을 비롯해 대한항공 안전담당총괄 김우현 상무, 아시아나항공 야마무라 아키요시 부사장 등 양대 항공사 경영진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토부는 최근 아시아나항공 재무상황 악화와 대한항공 최고의사 결정권자 부재로 인한 안전약화 우려가 커지면서 국민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회의를 긴급 개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항공사고가 잇따른 가운데 9일 광주공항에서 아시아나 항공기의 타이어가 파손되고, 이어 11일에는 대한항공 항공기가 엔진 이상으로 회항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