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탄핵안 다음달 2일 통과 대체로 합의”_카지노에서 꽃을 사는 곳_krvip

野 “탄핵안 다음달 2일 통과 대체로 합의”_포커 핸드 베팅 포럼_krvip

새누리당 친박 진영에서조차 박근혜 대통령의 이른바 '명예 퇴진' 목소리가 나오면서 야권의 탄핵안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원내대표는 29일(오늘)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은 조속히 준비를 서둘러 이번 주 안에 탄핵이 마무리되도록 하겠다"며 "국정공백이 장기화하는 데 빨리 준비해 예측가능한 일정을 정리해야겠다"고 말했다.

우 원내대표는 이어 "탄핵에 동참할 새누리당 의원들에게 호소한다. 서두르자" 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박 대통령이 퇴진하겠다면 탄핵 후에도 퇴진할 수 있다. 탄핵일정은 퇴진 여부와 무관하게 정상적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도 이날 비상대책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에서 "현재까지 각 당과 조율한 바에 의하면 반드시 12월 2일에 탄핵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30일 혹은 12월 1일 아침 일찍 탄핵안을 국회에 접수하자고 대체적으로 합의를 보았다"고 말했다.

박 원내대표는 이어 "오전 야 3당이 탄핵소추안 단일안을 조율한 뒤 탄핵에 동조하는 새누리당 의원들과 조율을 거쳐 바로 (발의) 작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비대위원장은 "탄핵열차를 만들고 탄핵열차를 출발시킨 것은 박 대통령으로, 국민의당은 가장 먼저 대통령의 즉각적인 퇴진 선언 및 질서있는 퇴진을 제안했지만 대통령은 거부했고, 약속한 검찰 수사도 외면했다"면서 "국회가 분노한 촛불민심을 받드는 유일한 길은 국민과 함께 탄핵의 길로 가는 것밖에 없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