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공화당, 미시간주 개표 인증 이틀 앞두고 연기 요청_돈을 내는 배팅 게임_krvip

美 공화당, 미시간주 개표 인증 이틀 앞두고 연기 요청_로켓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웹사이트_krvip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소속된 공화당이 21일(현지시각) 미시간주의 대선 개표 결과 인증을 2주 늦춰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로이터통신은 공화당 전국위원회(RNC)와 미시간주 공화당이 미시간주 개표참관인위원회에 서한을 보내 이같이 요청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미시간주 개표참관인위원회는 오는 23일 회의를 열어 미시간주 개표 결과를 인증할 예정입니다.

공화당은 웨인 카운티(주정부 산하 행정구역)의 개표 결과에 대한 감사가 필요하다는 점을 연기 요청 사유로 제시했습니다. 웨인 카운티는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 지지세가 강한 대도시 디트로이트가 포함된 곳입니다.

공화당의 이번 요청은 23일 미시간과 펜실베이니아주의 선거 결과 인증이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바이든 당선인의 승리가 사실상 확정된다는 우려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통신은 분석했습니다.

미시간주 개표참관인위원회가 공화당 측 요청대로 23일 인증 일정을 미룰지는 불투명합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측 인사 각 2명씩으로 구성된 이 위원회는 이미 바이든 당선인 승리 인증을 권고한 상태라고 통신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