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남북정상회담으로 평화의 길 열어야”_우편번호 루아 바히아 카지노 해변_krvip

국민의당 “남북정상회담으로 평화의 길 열어야”_베토카레로 채찍 가격_krvip

국민의당이 광복절을 앞두고 성명을 내고 박근혜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과 정상회담을 갖고 남북 대결국면을 해소해 한반도 평화의 길을 열 것을 촉구했다.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회는 12일(오늘)"박 대통령은 대한민국 지도자로, 박 대통령이 결단하면 남북관계 개선과 통일의 물꼬를 얼마든지 틀 수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비대위는 또 "북한의 무모한 도발을 반대하고 규탄한다"면서도 "광복 71주년을 맞아 박근혜 정부의 대북,통일,외교 정책의 근본적인 변화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반도 신뢰프로세스와 대중, 대미의 등거리 외교는 길을 잃었고 파국을 맞았다"며 "압도적인 체제 우위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위협이 날로 가중돼 국민이 더 불안해지는 '안보의 역설'을 반성하고 책임을 통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비대위는 외교정책의 전환을 촉구했다.

비대위는 "정부는 굳건한 한미 동맹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과 공조하고, 러시아와 협력하는 '균형 외교'를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의 길을 찾아야 한다" 며 "국민은 물론 주변국에게도 극명하게 찬반이 갈리는 사안은 대통령 개인의 고뇌에 찬 결단이 아니라 국회와 머리를 맞대고 풀어야 한다"면서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의 국내 배치의 국회 비준 동의를 거듭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