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부분 동원령’ 뒤 러 해외 도피자 최소 20만 명 추산”_베타락타마제란 무엇인가요_krvip

“푸틴 ‘부분 동원령’ 뒤 러 해외 도피자 최소 20만 명 추산”_무료 카지노 보너스_krvip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부분 동원령을 내린 이후 최소 20만 명의 러시아인이 자국을 떠났다고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NYT)가 러시아 인접 국가들의 통계 자료를 인용해 현지시각 28일 보도했습니다.

입국자 통계 수치를 공개한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 정부는 지난 27일 약 일주일 동안 9만 8천 명의 러시아인이 입국했다고 밝혔습니다.

캅카스 지역의 조지아 내무부는 러시아의 동원령 발령 이후 5만 3천 명의 러시아인이 입국했고, 하루 입국자 수가 평소의 5천~6천 명에서 만 명으로 늘었다고 전했습니다.

유럽연합(EU) 회원국의 국경 수비 업무를 담당하는 프론텍스(Frontex)는 지난 25일까지 한 주 동안 6만 6천 명의 러시아인이 EU로 들어왔으며 이는 그 전주에 비해 30% 이상 증가한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와 접경한 나라는 중국과 북한에서 발트3국(에스토니아·라트비아·리투아니아)에 이르기까지 모두 14개국에 달합니다.

하지만 모든 러시아 접경국이 입국자 통계를 주기적으로 발표하지 않아 러시아 이주민의 정확한 규모는 파악이 힘든 상황입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