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지하철 2호선 민관공동 안전검증위 구성하자”_뉴델리의 카지노_krvip

“인천 지하철 2호선 민관공동 안전검증위 구성하자”_더블 찬스 베팅 전국_krvip

인천의 한 시민단체가 개통 이후 장애가 잇따르고 있는 인천도시철도 2호선의 안전운행을 위해 민관 공동 안전검증위원회 구성을 제안했다.

인천평화복지연대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천시와 인천교통공사는 반복되고 있는 인천지하철 2호선 안전 운행에 대한 투명하고 종합적인 검증을 거쳐 시민들의 불안을 해소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시의회와 전문가·시민사회 등으로 구성된 ‘인천지하철2호선 민관공동안전검증위원회’ 구성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복지연대는 "개통 첫날 신호장치 고장 등으로 6차례에 걸쳐 78분간 운행이 중단되고 3일에도 출입문이 열리지 않아 승객들이 비상 스위치를 눌러 전동차 밖으로 나와야 했다."며 "현대 로템이 제작한 전동차에 구조적 결함이 있는지, 시운전 때 안전 검증이 제대로 이뤄졌는지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이어 "인천지하철 2호선의 안전운행을 위해서는 투명하고 종합적인 검증이 필요하다"며 "유정복 인천시장은 교통 주권만을 이야기 할 것이 아니라 인천지하철 2호선이 고장철이 되지 않고 시민들의 안전한 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