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누리에 기쁨 가득”…전국 교회·성당서 성탄절 미사·예배_준비 없이 프로미넌스 포커_krvip

“온 누리에 기쁨 가득”…전국 교회·성당서 성탄절 미사·예배_카지노 라군 식물_krvip

성탄절인 오늘(25일) 새벽부터 전국 교회와 성당에서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예배와 미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는 오늘 정오부터 명동대성당에서 '주님 성탄 대축일 낮미사'를 정순택 대주교 집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 대주교는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성탄의 기쁨이 온 누리에 가득하기를, 특별히 전쟁으로 죽음의 공포와 위협 속에 놓여 있는 나라의 국민들과 북녘의 동포들을 포함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분들과 위로가 필요한 우리 사회의 모든 분들에게 예수님의 탄생이 큰 희망과 힘이 되기를 기도한다"고 밝혔습니다.

개신교계도 오늘 전국 각 교회에서 성탄절 기념 예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는 2023 성탄 축하 예배가 열렸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예배를 모두 6차례 열 예정입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는 성탄절 메시지에서 "아기 예수님의 성탄을 함께 축하하며, 복음의 기쁨으로 이 어려운 위기 상황을 잘 이겨 내어 친교로 하나 되는 공동체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자"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