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이종구 전 의원, 서울시장 출마…“공급 늘려 집값 잡겠다”_유명 개 포커 게임 그림_krvip

野 이종구 전 의원, 서울시장 출마…“공급 늘려 집값 잡겠다”_팅 배닝 룰렛팅 배_krvip

국민의힘 이종구 전 의원이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이 전 의원은 오늘(13일) 국회에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불길처럼 치솟는 집값을 잡는 소방수가 되고, 서울의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는 선봉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 전 의원은 “집값은 치솟고, 세금을 오르고, 일자리는 사라지며 서울은 심각한 위기에 직면했다”며 “합리적 이성과 냉철한 판단력을 갖고 시정을 이끌어갈 인물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전 의원은 재정경제부 금융정책국장 출신으로, 서울 강남갑에서 17·18·20대 의원을 지냈습니다.

이 전 의원은 부동산 문제 해결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우며, 주택 공급을 늘려 서울의 집값을 잡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 의원은 “재개발과 재건축을 신속하게 추진하고, 도심의 고밀도 복합개발에 나서겠다”며 “모든 수단을 동원해 앞으로 10년간 120만 호의 주택 공급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야권에서는 이 전 의원에 앞서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 이혜훈 전 의원, 김선동 전 의원, 조은희 서초구청장이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