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트러스 총리 감세정책, 추가 방향 전환 보도 이어져_강원랜드 룰렛 맥시멈_krvip

英 트러스 총리 감세정책, 추가 방향 전환 보도 이어져_슬롯에 넣을 수 있는 아이템_krvip

리즈 트러스 영국 총리가 감세안에 관해 추가로 방향 전환할 것 같다는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더 선지의 정치 에디터는 현지 시각 13일 트위터를 통해 트러스 총리가 법인세 인상을 검토하고 있다며 "최종 결정이 난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움직임이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 등이 전했습니다.

당초 트러스 총리는 법인세율을 현재 19%에서 내년에 25%로 올리는 계획을 취소하고 동결하려고 했습니다. 이는 트러스 총리가 내세운 감세안의 대표 항목으로 170억 파운드(27조 4천억 원) 규몹니다.

블룸버그통신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서 총리실과 재무부 직원들이 감세안 추가 철회 방안을 작성하고 있지만, 아직 최종 결정이 이뤄지진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금융시장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파운드화의 달러화 대비 환율은 1.136달러로 2.3% 올랐다가 1.12달러로 내려왔고 30년 만기 국채 금리는 연 4.55%로 0.34%포인트 떨어졌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또 내년 법인세율 동결 계획을 취소하는 방안이 집중적으로 검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카이뉴스 정치 부에디터도 정부 최고위층에서 감세안이 포함된 미니 예산의 일부를 폐기할지 논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트러스 총리는 이미 고소득자 소득세율을 낮추는 부자감세안을 취소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영국의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