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한동훈-이재명 ‘1대1 TV토론’ 촉구…“李 답변 기다리겠다”_에로틱 이야기 스트립 포커 처녀성_krvip

국민의힘, 한동훈-이재명 ‘1대1 TV토론’ 촉구…“李 답변 기다리겠다”_베타 계획 변경_krvip

국민의힘은 오늘(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향해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1대1 TV 토론에 응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박정하 수석대변인은 논평을 내고 “국민과 민생을 생각한다면 대화하고 소통하는 데 형식과 주제에 얽매일 필요도 없을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박 수석대변인은 “민주주의는 서로 다른 생각과 의견을 대화와 토론을 통해 합의하고 협치하는 과정”이라며 “토론하게 된다면 허심탄회하게 답변할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대표의 답변을 기다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 위원장은 정치혁신을 비롯해 국민을 대신해 이 대표에게 직접 듣고 싶은 여러 질문을 거듭했다”라며 “그러나 단 한 번의 답변도 받지 못했고 돌아온 것은 늘 침묵”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국민의힘은 앞서 공지를 통해 “KBS, TV조선, 채널A, MBC로부터 ‘한 위원장과 이 대표의 1대1 토론’ 요청이 있었고 한 위원장은 1대1 생방송 토론에 응하겠다는 답변을 각 사에 전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