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 폭염 시달리는 이탈리아, 폭염 긴급전화 개설_돈을 벌기 위한 포커 스타일 게임_krvip

기록적 폭염 시달리는 이탈리아, 폭염 긴급전화 개설_가사 친구 포커 여행_krvip

유례없는 폭염에 시달리는 이탈리아가 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긴급 전화를 개설했습니다.

현지 시각 19일 이탈리아 공영방송 라이(Rai)는 이탈리아 정부가 이날 오후 2시부터 긴급 전화 운영을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오라치오 쉴라치 보건부 장관은 "1500번으로 전화하면 폭염 피해 예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또한 온열질환이 의심될 경우에는 가장 가까운 의료시설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긴급 전화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동됩니다.

1500번은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때 시민들에게 코로나19와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됐던 번호입니다.

이탈리아에서는 계속된 폭염으로 인해 응급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며칠간 탈수 증세 등으로 응급실로 실려 온 환자들은 20% 늘어났습니다.

이탈리아 보건부는 전날 로마, 피렌체를 비롯한 20개 도시에 폭염 경보를 발령했고, 이날 이를 23개 도시로 확대했습니다.

전날 수도 로마의 기온이 41.8도까지 찍으면서 작년 6월 40.7도를 넘어 역대 최고기온을 갈아치우는 등 이탈리아는 기록적인 폭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