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보좌진協, ‘김병욱 성폭력 의혹’ 당사자 입장 공개…“불미스러운 일 없었다”_호고스 데 포커 우겐스_krvip

국민의힘보좌진協, ‘김병욱 성폭력 의혹’ 당사자 입장 공개…“불미스러운 일 없었다”_카지노 티켓 ㅋㅋㅋ_krvip

성폭행 의혹이 제기돼 국민의힘을 탈당한 무소속 김병욱 의원 사건에서 피해자로 지목된 여성이 오늘(11일) “김 의원과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가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는 오늘(11일) 기자들에게 보낸 단체문자를 통해 “당사자로부터 전달받은 입장문을 대신하여 전해드린다”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해당 여성은 “최근 김병욱 의원과 관련된 폭로에서 피해자로 지목된 당사자”라며 “해당 의원과는 일체의 불미스러운 일도 없었음을 밝히는 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당사자 의사는 물론, 사실관계조차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허위사실 유포로 고통받고 있는 저의 입장을 생각해주시고, 더 이상의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는 또, “피해를 받은 사실이 없으므로 ‘피해자’라는 표현을 삼가달라는 당사자 요청이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 의원이 국회 보좌관이던 2018년 경북 안동의 호텔에서 여성 비서를 성폭행했다는 목격담을 제보받았다고 방송했습니다.

이후 김 의원은 “결백을 밝히고 돌아오겠다”며 국민의힘을 탈당했습니다.

김 의원은 가로세로연구소 관계자들을 맹비난하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