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민주 “핵·미사일 폐기·검증 전에 대북제재 해제 안돼”_파트타임 인턴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美 민주 “핵·미사일 폐기·검증 전에 대북제재 해제 안돼”_브라질 아이 포커 플레이어_krvip

미국 민주당이 북한의 핵·미사일 프로그램 폐기와 검증이 이뤄지기 전에 대북제재를 해제해선 안 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척 슈머 원내대표를 비롯한 민주당의 상원 지도부가 오는 12일 북미정상회담을 앞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북핵 문제와 관련해 이 같은 요구사항 등을 담은 서한을 전달했습니다.

서한에는 '핵·생화학 무기 해체', '군사적 목적의 우라늄과 플루토늄의 생산·농축 중단', '핵 실험장과 연구·농축 시설 등 핵무기 인프라 영구 해체', '탄도미사일 시험 전면 중단' 등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비핵화 검증 및 사찰과 관련해선 "북한의 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핵 시설에 대한 완전한 접근이 가능해야 하며, 북한의 부정행위를 차단하고 탐지할 수 있는 별도의 감시 체제도 필요하다"는 내용도 포함됐습니다.

슈마 원내대표는 "북한이 비핵화 이행을 완전하게 준수하지 않을 때에는 언제 어디서나 사찰과 '스냅백'(제재 복원)이 이뤄져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단지 합의하겠다는 이유로 나쁜 합의를 받아들여선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