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PT4 대항마 ‘제미니’ 출시 임박…테스트 시작_바카라 플레이어와 유사한_krvip

구글, GPT4 대항마 ‘제미니’ 출시 임박…테스트 시작_메가세나 상금 온라인 베팅 받는 방법_krvip

챗GPT 개발사 오픈AI의 최신 대규모 언어 모델(LLM)인 GPT-4 대항마로 알려진 구글의 '제미니'(Gemini)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현지시간 16일 전해졌습니다.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구글은 일부 기업에 제미니의 초기 버전을 제공하고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지난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지원을 등에 업은 오픈AI가 챗GPT를 출시해 생성형 AI 시장을 선점당한 구글은 올해 이 부분에 대한 투자를 강화했습니다.

제미니는 이메일 초안, 음악 가사, 뉴스 스토리 등 사용자가 읽고 싶은 것을 기반으로 텍스트를 요약하거나 원본 텍스트를 생성하는 등 모든 것을 작동시키는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코드를 작성하고 사용자가 보고 싶어 하는 것을 기반으로 원본 이미지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 5천억개로 추정되는 GPT-4의 매개변수를 뛰어넘어 1조개에 육박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다만, 이번에 일부 기업에 제공된 버전은 초기 버전 수준으로 GPT-4와 비슷한 수준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