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방송인커플, “트럼프가 막말 후 사과 협박” 의혹 제기_빙고 대결 - 라이브 빙고_krvip

美방송인커플, “트럼프가 막말 후 사과 협박” 의혹 제기_데스크탑 포커 텀블러_krvip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MSNBC '모닝 조' 프로그램의 공동진행자이자 연인 사이인 조 스카버러와 미카 브레진스키에 막말을 해 파문을 일으킨 지 하루만인 30일(현지시간) 이번엔 두 방송인 측에서 백악관이 자신들의 사과를 요구하며 협박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스카버러와 브레진스키는 이날 MSNBC 기명 칼럼에서 "올해 들어 백악관 고위 관계자들이 우리에게 대통령에게 빌지 않으면 (대중연예지) '내셔널 인콰이어러'에서 우리에 대한 부정적 기사를 내보낼 계획임을 경고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또 이날 오전 방영된 '모닝 조'에서 "대통령은 내셔널 인콰이어러 경영자와 친구"라면서 "3명의 최고위급 정부 관계자들이 반복적으로 대통령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시청률 낮은 '모닝조'를 오랜만에 처음으로 시청했다"면서 "가짜 뉴스이다. 스카버러가 '내셔널 인콰이어러' 기사를 중단해달라고 하려고 나에게 전화했고, 나는 '안 된다'고 했다. 나쁜 프로그램"이라고 적었다.

이에 스카버러도 트럼프 대통령의 주장을 "또 다른 거짓말"로 규정하면서 "당신의 고위 참모들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와 통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이 기록들은 몇 달 동안 당신과 얘기한 적이 없음을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두 커플 진행자에게 "지능이 낮다", "미친", "사이코" 등의 막말을 하며 대놓고 비난했고, 특히 여성인 브레진스키에 대해 "얼굴 성형을 해 피를 몹시 심하게 흘리고 있었다"고 말해 대통령의 품위를 떨어뜨렸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