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안보리 새 北제재 옹호하나 대북 식량·인도주의 지원해야”_카지노 비용_krvip

中 “안보리 새 北제재 옹호하나 대북 식량·인도주의 지원해야”_돈을 벌기 위해 금 집시 동정_krvip

중국 외교부가 7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대북제재 2371호 결의안에 대해 옹호한다고 공식적으로 확인하면서도, 대북 식량지원과 인도주의적 원조 등은 지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겅솽(耿爽) 대변인은 이날 외교부 홈페이를 통해 우선 "(해당) 결의는 한반도 보호와 지역 평화·안전, 한반도 비핵화 과정과 국제 핵 비확산 목표를 지키는데 부합한다"면서 "이전의 안보리 결의 정신에도 부합하며 유엔 안보리 회원국의 일치된 입장을 반영했다"고 강조했다.

겅 대변인은 이어 "북한에 대해 새로운 조처를 함과 동시에 제재 결의안에서 금지되지 않은 경제 활동과 협력, 식량 지원과 인도주의적 원조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이번 안보리 결의를 통해 "한반도 및 동북아의 평화와 안전을 유지하고 평화적이고 외교적이며 정치적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자고 재차 호소했다"면서 "6자 회담 재개 지지와 한반도 긴장 정세를 완화하는 조처를 해야 한다고도 강조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아울러 "현재 한반도 정세가 복잡하고 민감하므로 중국 측은 유관국에 자제 유지를 호소하며 한반도 긴장 정세를 완화하고 잘 처리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해주길 호소한다. 중국 측은 한반도 문제가 대화와 협상을 통해 해결돼야 한다는 입장을 견지한다"고 강조했다.

겅 대변인은 또 "우리는 이를 위해 북한의 핵미사일 활동 중단과 한미 대규모 군사훈련 잠정 중단이라는 '쌍중단(雙中斷)', 북한 비핵화 실현과 한반도 평화 체제 설립을 위한 '쌍궤병행(雙軌竝行)'의 제안을 제기했다"면서 "이는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방안"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우리는 국제 사회가 한반도 문제를 현실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이 제의를 지지하길 호소한다"면서 "이 또한 이번 유엔 안보리 결의의 정신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