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여당서 메이 불신임안 발의중…의원 30명 서명_해변 카지노 해변에 있는 호텔_krvip

英 여당서 메이 불신임안 발의중…의원 30명 서명_시청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_krvip

영국 집권 보수당에서 지난 6월 조기총선 참패로 리더십에 타격을 입은 테리사 메이 총리를 끌어내리기 위한 당 대표 불신임안 발의가 준비되고 있다고 영국 언론들이 보도했다.

2012~2015년 보수당 당의장을 지낸 그랜트 샤프스 하원의원은 6일(현지시간)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새로운 당 대표와 총리를 뽑는 당내 선거가 실시될 수 있도록 메이 총리에게 사퇴를 요구하는 캠페인을 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전직 장관 5명을 포함해 약 30명이 자신의 이런 견해에 동참해 서명했다면서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에 반대했던 의원들과 찬성했던 의원들이 두루 포함돼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처럼 특별한 시기에 우리에게는 리더십이 필요하다. 하지만 지난 여름과 (10월 1~4일 열린) 보수당 전당대회를 거친 기간 이런 리더십은 없었다. 지금 새 대표를 뽑는 선거를 하거나 적어도 경선 일정을 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보수당 당규에 따르면 당 대표 불신임안이 표결에 이르려면 최소 의원 48명이 불신임안 발의에 서명해야 한다.

따라서 그랜트 의원이 주도한 불신임안은 아직 발의에 필요한 정족수에는 미치지 못한다.

이에 대해 메이 총리는 "내각으로부터 완전한 지지를 받고 있다"며 리더십 부재 비난을 일축했다.

메이 총리는 이 나라에는 "고요한 리더십"이 필요하다면서 "이게 바로 나의 리더십"이라고 반박했다.

이 같은 불신임안 발의 움직임은 보리스 존슨 외무장관이 내각에서 합의되지 않은, 자신만의 브렉시트협상 '레드 라인'들을 언론 기고를 통해 내놓으면서 메이 총리가 내각 지도력을 잃었다는 언론 보도가 잇따른 가운데 나왔다.

보수당 일각에서 존슨 장관을 해임하라는 목소리가 공개적으로 나온 가운데 BBC방송 프로그램 진행자가 메이에게 '존슨 장관은 해임이 불가능한 인사'인지 묻자 메이는 "내각이 현재 브렉시트협상에 단합돼 있다"는 말로 답변을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