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日 공개 레이더 영상 반박 동영상 제작 중”_리버달 카지노 이름_krvip

국방부 “日 공개 레이더 영상 반박 동영상 제작 중”_잘 따져보면 밈배팅 수법임_krvip

한국 함정이 일본 초계기를 향해 사격통제 레이더를 가동했다고 주장하는 일본 방위성이 이와 관련한 영문판 유튜브 영상까지 게시하며 국제 여론전에 나서자 우리나라 국방부가 이에 대응하는 동영상 제작에 착수했습니다.

국방부 관계자는 오늘(31일) "해당 동영상을 활용해 일본 측의 주장을 반박하는 영상을 제작 중"이라며 "국방부 유튜브 계정에 게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이르면 오늘 중으로 제작을 마무리하고 '반박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 20일 동해 중간수역에서 우리 광개토대왕함이 북한 조난 선박을 구조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레이더 가동' 문제와 관련해 일본 정부가 한국 해군 함정이 레이더로 해상자위대의 초계기를 겨냥한 증거라고 주장하며 지난 28일 초계기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 국방부는 "일본 측이 공개한 영상 자료는 단순히 일본 초계기가 해상에서 선회하는 장면 등만 담겨 있어서 상식적인 측면에서 추적 레이더를 조사했다는 증거로 볼 수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사진 출처 : 일본 방위성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