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경찰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 사건’ 전담 검사 지정_듀오 카지노 판타지_krvip

검찰, ‘경찰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 사건’ 전담 검사 지정_윌리엄 보너는 얼마나 벌어요_krvip

전북 모 경찰서 순경이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는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가운데, 사건이 송치되기 전에 검찰이 미리 전담 검사를 지정했습니다.

전주지검은 지역 사회 관심이 많고, 피해자 보호가 필요한 사건이기 때문에 피해자 지원 및 성폭력 사건을 전담하는 검사를 미리 지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영장 신청 서류 등 경찰의 수사 진행을 지원할 방침입니다.

전북지방경찰청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A 순경을 불구속 입건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A 순경은 성관계 영상을 몰래 촬영한 뒤 이를 동료 경찰관에게 보여주거나 유포한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순경의 집과 사무실, 차량 등을 압수수색했지만, 피해 여성을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휴대전화를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순경은 휴대전화를 최근 교체했다고 밝혔으며, 기존 휴대전화 처리 방식에 대해선 진술이 엇갈리고 있어 증거 인멸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A 순경은 사진 촬영 등 일부 혐의에 대해선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지난 주말 해당 사건을 사이버수사대에 배당해 정식 수사에 나섰으며, 피해 여성을 몰래 찍은 사진을 봤다는 동료 경찰관들의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