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김기현호 ‘1호’ 민생희망특위 출범…위원장에 조수진_축구 베팅 팁_krvip

與, 김기현호 ‘1호’ 민생희망특위 출범…위원장에 조수진_플라멩고 게임에서 누가 이겼는지 또는_krvip

김기현 대표 체제 출범 이후 국민의힘 내 첫 특별위원회인 가칭 ‘민생희망 특별위원회’가 출범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27일)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조수진 최고위원을 특위 위원장에 임명하는 등 ‘민생희망 특위 인선안’을 의결했습니다.

조 최고위원은 회의 뒤 기자들과 만나 “민생이란 단어는 외교·안보를 제외한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는 광범위한 것”이라며 “핀셋처럼 작은 사안을 꼭 집어내 가려운 것, 해결해야 할 것부터 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특위 위원에는 당내 인사로 김미애·배준영·장동혁·조은희·정희용 의원과 정선화 전주시병 당협위원장, 윤선웅 목포시 당협위원장이 선임됐습니다.

외부 인사로는 자영업자이자 칼럼니스트인 곽대중 씨, 김가람 전 한국청년회의소중앙회장, 김민수 청년버섯농원 대표, 도건우 대구테크노파크 원장, 두성규 목민경제정책연구소 대표, 문승관 이데일리 건설부동산부장, 정해용 전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이 선임됐습니다.

조 최고위원은 “민생특위는 입법·제도적 개선과도 연결되기 때문에 권역별로 현역 의원을 모셨고, 현역 의원이 없는 곳은 상대적으로 역동적인 젊은 당협위원장을 선정했다”며 “그분들 숫자에 맞춰 외부 인사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