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 일하실래요?” NASA의 ‘화성 구인광고’ 포스터_고급 수준의 포커를 배우는 방법_krvip

“화성에서 일하실래요?” NASA의 ‘화성 구인광고’ 포스터_온라인 카지노 실수로 돈을 버세요_krvip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화성에서 일할 사람을 모집하는 구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총 8장의 포스터에는 탐험가, 농부, 연구자, 교사 등 다양한 직업의 우주인들이 화성에서 일하는 이미지가 담겨 있는데, 실제 구인광고는 아니다.

이 포스터는 NASA가 지난 2009년 올랜도의 케네디우주센터 전시를 위해 처음 제작한 것으로, 이번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인터넷을 통해 공개한 것이다.

NASA는 "미래에 화성에는 탐험가, 농부, 연구자, 교사 등 모든 종류의 직업이 필요하다"며 "언젠가 화성에 로봇과 인간을 보낼 수 있을 때까지 우리의 여정에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미국 CNN은 "나사는 미래의 우주가 어떤 모습인지를 상상할 수 있도록 이러한 포스터를 활용하고 있다"며 "NASA의 계획에 따르면 화성에 사람을 보내는 것은 2030년은 돼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NASA는 지난해와 올해 초에도 1930∼1960년대 스타일의 복고풍 우주관광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