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이 총장 공관 둘러봐” 김종대 주장에 육군 “사실 아냐”_포커 브라질 온라인 게임_krvip

“천공이 총장 공관 둘러봐” 김종대 주장에 육군 “사실 아냐”_후배 가마솥 너는 얼마나 벌어_krvip

대통령실 이전 추진 과정에서 역술인 천공이 육군참모총장 공관을 둘러봤다는 김종대 전 정의당 의원의 주장에 대해 육군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육군은 오늘(6일)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에서, “육군이 김 전 의원의 최근 발언 관련 당사자로 언급된 인원을 통해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육군은 “당시 육군참모총장 공관을 관리하던 부사관은 지난 4월 대통령실 이전 TF단장으로부터 어떤 연락도 받은 사실이 없으며, 그 일행이 총장 공관을 1시간 가량 방문했다는 주장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사실무근의 ‘거짓 주장’으로 군에 대한 가짜뉴스를 유포하고 해당 부사관과 군의 명예를 실추시킨 것에 대해 강한 유감을 표명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 전 의원은 어제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인터뷰에서 국방부 고위관계자로부터 천공이 육군참모총장 공관을 둘러봤고 공관 관리관이 안내를 했다는 등의 증언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