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섭 “서울 종로 출마…제3지대 중재자 역할 계속하겠다”_샤론 스톤 청바지 영화 카지노_krvip

금태섭 “서울 종로 출마…제3지대 중재자 역할 계속하겠다”_포커 스타 클럽 등록_krvip

금태섭 새로운선택 공동대표가 4월 총선에서 서울 종로구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금태섭 공동대표는 오늘(6일) 국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정치가 격변하고 혼란스러울 때 늘 중심을 잃지 않고 우리나라의 방향타 역할을 해 준 곳이 바로 종로”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금태섭 대표는 “종로는 그 누구의 텃밭도 아니”라며 “종로는 지겨운 양당체제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대에 걸맞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국민의 열망과 발맞추기 위해서는, 먼저 제3지대라는 하나의 틀을 완성된 후에 출마를 선언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라고 여겼다”고 설명했습니다.

금 대표는 “오늘 선언이 통합 논의의 물꼬가 된다면 바랄 것이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저는 하나된 제3지대를 선보이기 위해서, 조정자, 중재자 역할을 계속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이낙연과 함께, 이준석과 함께, 이원욱, 조응천과 함께하는 모습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며 “생각이 다르고, 살아온 경로가 다르고, 서로 결이 다른 사람들이 머리를 맞대며 대화하고 토론하는 그림을 반드시 완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대한민국의 모든 면과 역동성이 모여 있는 곳이 바로 종로입니다. 종로 구민 여러분이 허락하신다면, 그 역사와 모순까지 제가 감히 대표해 보겠다”며 “이곳 종로의 힘으로 우리 정치를,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바꾸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