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대선주자들 20일 모임 성사…손학규 불참_항공 슬롯이란 무엇입니까_krvip

野 대선주자들 20일 모임 성사…손학규 불참_포커라이프 프로 다운로드_krvip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가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정국의 해법을 모색하자며 제안한 야권 대선주자 모임이 최종 성사돼 모레 열린다.

야권 대선주자들의 실무진이 참여한 '비상시국 정치회의 준비 실무회의'는 오늘 국회에서 의제와 일정 논의를 위한 비공개 회동을 가진 뒤, 모레(20일) 낮 12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야권 대선주자들의 오찬 모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준비실무회의 측은 "'비상시국 정치회의'에 김부겸 민주당 의원, 문재인 민주당 전 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 안희정 충남도지사, 이재명 성남시장이 참석한다"고 밝혔다.

당초 참여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던 손학규 전 대표는 개인 일정으로 참석이 어렵다고 밝혔다.

준비실무회의 측은 "야권 공조 강화를 위해 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천정배 국민의당 전 대표의 참석도 요청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준비실무회의 참석자들은 "내일(19일) 개최될 박근혜 정권 퇴진을 위한 촛불집회가 평화적으로 진행되길 바라며, 정부도 공권력 사용을 최대한 절제하며 시민들의 집회 시위에 관한 권리를 최대한 보장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