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국정지지도 최저치에 “국민 마음 엄중히 여기고 있다”_팔아서 돈을 벌 수 있는 것들_krvip

靑, 국정지지도 최저치에 “국민 마음 엄중히 여기고 있다”_무비온라인그라티스 카지노 로얄_krvip

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가 취임 후 최저치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국민들의 마음을 엄중하게 여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핵심관계자는 오늘(23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특히 부동산 투기 근절을 요구하는 민심을 잘 알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어제 문 대통령이 청와대 수석·보좌관회의에서 고강도 부동산 투기 근절 대책의 필요성을 말한 것을 상기시키며 “이 역시 강력한 (부동산) 적폐 청산 의지를 담아 말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사회의 뿌리 깊은 부동산 투기 구조와 관행을 바꾸는 계기로 삼을 수 있도록 정부는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어 “물론 코로나19 백신 접종과 방역 관리, 민생경제의 활력을 높이는 일에도 계속 진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리얼미터가 YTN 의뢰로 지난 15∼19일 전국 18세 이상 2,5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 문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는 34.1%로 나타났습니다. 이전 최저치인 1월 1주 차의 35.5%보다 1.3%포인트 하락한 수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미터 홈페이지나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