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NFL “중국ㆍ멕시코서 육류 과다섭취 말라”_카지노의 자유 시장_krvip

美 NFL “중국ㆍ멕시코서 육류 과다섭취 말라”_거대한 포커 칩 만드는 법_krvip

미국 프로풋볼(NFL) 사무국이 중국과 멕시코에서 육류를 과다 섭취하지 말라는 내용의 공문을 보냈다고 로스앤젤레스 타임스(LAT)가 4일(현지시간) 전했다.

NFL 사무국은 이날 보낸 공문에서 “중국과 멕시코 등에서 육류를 과다 섭취하면 NFL이 금지하고 있는 클렌뷰터롤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이 나올 수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선수들은 중국과 멕시코를 방문할 때 이를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이라며 “이 지역에서 육류를 섭취하는 것은 본인 자유이지만, 위험에 빠질 수도 있다”고 했다.

천식 치료제 성분으로 쓰이는 클렌뷰터롤은 일부 운동 선수들이 근육강화제로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휴스턴 텍산스 레프트 태클 듀안 브라운은 경기가 없는 날 멕시코를 방문해 햄버거 10개와 스테이크 2개를 먹고 나서 클렌뷰터롤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앞서 2011년에는 멕시코 국가대표 선수 5명이 클렌뷰터롤 테스트에서 적발됐으며, 같은 해 멕시코에서 열린 17세 이하 월드컵 대회에서 선수 대부분 클렌뷰터롤 양성 반응을 보여 국제축구연맹(FIFA)이 조사를 벌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