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비킴·김태우, 연말 합동공연 ‘투맨쇼’_브라질이 이기면 경기_krvip

가수 바비킴·김태우, 연말 합동공연 ‘투맨쇼’_카지노 비치 파키르의 침대_krvip

<앵커 멘트>

감각 있는 가수들이죠.

바비킴과 김태우씨가 함께 공연을 연다고 합니다.

대중문화 소식, 이효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가수 바비킴과 김태우가 연말 합동공연을 엽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2 더 보컬리스트’에 참여하는 바비킴과 김태우씨는 어제 제작 발표회를 갖고 ’바비킴&김태우 투맨쇼’라는 제목으로 함께 공연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달 2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에서 두 사람은 알앤비와 솔 계열의 명곡들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인터뷰> 김태우 : "자연스럽고 자유롭고 그런 모습들이 아마 공통된 부분이어서 이번 공연에서는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인기 개그우먼 신보라씨가 가수 이재훈씨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 ’사랑합니다’를 발표했습니다.

곡 작업에는 원곡을 부른 이재훈씨가 직접 녹음 디렉터로 참여해 신보라씨를 적극 도왔습니다.

신보라씨는 이 곡의 음원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교통사고로 중상을 입은 배우 박주미씨가 KBS 1TV 주말 사극 ’대왕의 꿈’에서 결국 하차합니다.

제작진은 박주미씨가 회복되기를 기다리며 2주 동안 드라마를 결방시켰지만 박주미씨가 정상적인 발성이 어려운 상태로 결국 하차의 뜻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제작진은 박주미씨가 연기했던 선덕여왕의 역할을 대신할 배우를 물색 중입니다.

’대왕의 꿈’은 다음달 8일부터 정상 방송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효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