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野 석가탄신일 맞아 소통·화합·협치·민생 다짐_명칭 포커 카드_krvip

與野 석가탄신일 맞아 소통·화합·협치·민생 다짐_무료 슬롯 비디오 포커 잭 이상_krvip

여야는 14일(오늘) 불기 2560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소통과 화합의 정치를 다짐했다.

새누리당 민경욱 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북한은 핵보유국이라는 억지 주장을 하고 있고, 해운조선업계의 구조조정 등으로 국내 산업계 불안감도 커지는 등 나라 안팎으로 위기 경고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며 "국민을 대변하는 국회는 오로지 국민만을 위해 소통하고 화합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경 대변인은 "갈등과 다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생명의 소중함이 무시되고 외면되는 현실에, 많은 국민이 큰 상심과 좌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부처님께서 전한 생명의 고귀함과 베풀고 나누는 삶,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소중함이 등불처럼 우리 사회를 밝히기를 축원한다"고 말했다.

국민의당 손금주 수석대변인은 "20대 국회에서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따라 화합과 상생으로 여야가 서로 이해하고, 대립과 갈등 대신 협치를 통해 민생을 해결하고 일하는 국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민을 섬기며, 화합과 타협의 정치를 통해 국민의 삶을 지켜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정의당 한창민 대변인은 "마음과 부처와 중생은 다르지 않으니 모든 생명, 모든 인간을 평등하고 존귀한 존재로 대하라"는 불교의 가르침을 언급하며 "정의당은 앞으로 더불어 삶을 화두로 삼아 반성과 성찰의 정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