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세월호·우병우 의혹 재수사 철저히 해야”_스타 베팅 룰렛으로 돈 버는 방법_krvip

국민의당 “세월호·우병우 의혹 재수사 철저히 해야”_포커 델타 스포츠 바지_krvip

국민의당은 12일(오늘) 문재인 대통령이 전날 세월호 참사와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 재수사 필요성을 언급하자 "관련 재조사가 한점 의혹 없이 철저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고연호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 "박근혜 정부의 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의 조사방해 의혹과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정윤회 문건' 사건 왜곡 의혹은 대표적인 적폐의 민낯"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고 수석대변인은 "국정을 농단하고서도 법망을 빠져나간 '법꾸라지' 우병우 민정수석실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은 반드시 규명돼야 한다"며 "실체적 진실을 국민과 역사 앞에 밝히는 것이 순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동시에 관련자를 처벌하고 국가시스템을 정착시켜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나가는 계기가 돼야 한다"고 주문했다.

박지원 전 대표도 이날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문 대통령의 재수사 지시를 환영했다.

박 전 대표는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이 한 언론 인터뷰에서 '박근혜 정부 청와대 민정수석실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사하는 것은 제 권리이기 이전에 의무'라고 한 발언을 거론하며 "백번 천번 옳은 말씀"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에서 '마음에 드는 결론이 날 때까지 재수사할거냐'고 논평을 낸 건 백번 천번 틀렸다"며 "마음에 드는 수사가 아니라 정의로운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