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北무기 공급받은 러 용병그룹 국제범죄조직 지정해 추가 제재_포커의 두 왕이 좋다_krvip

美, 北무기 공급받은 러 용병그룹 국제범죄조직 지정해 추가 제재_카지노 시간_krvip

미국 정부가 북한의 무기를 공급받은 것으로 지목한 러시아 용병회사 와그너 그룹을 중요 국제 범죄조직으로 지정하고 제재를 확대했습니다.

미 재무부는 현지시각 26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능력을 약화하기 위해 12개 단체와 6명의 개인에 대해 추가 조치를 취한다"며 와그너 그룹 및 글로벌 조직, 관련자들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와그너 그룹은 중요 국제 범죄조직으로 지정됐고, 와그너 그룹과 연관된 러시아 및 중국, 아랍에미리트 등의 기업들도 제재 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제재로 와그너 그룹이 미국에 보유한 자산은 동결되며 미국인의 투자를 포함한 무역 및 용역 등 거래 역시 전면 금지됩니다.

재닛 옐런 미 재무장관은 "와그너 그룹 및 관계자들에 대한 제재 확대는 푸틴의 전쟁 능력을 저지하는 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무부도 와그너 그룹 및 국제 조직에 대한 제재를 발표하고 531명의 러시아군 관계자들에 대해 비자 제한 조치를 발령한다고 선언했습니다.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성명에서 "러시아의 침공 행위에 대한 미국의 결심은 단호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