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광저우서 20대가 횡단보도 광란 질주…18명 사상_파울리뉴 미친듯이 돈 버네_krvip

中 광저우서 20대가 횡단보도 광란 질주…18명 사상_온라인에서 무료로 포커를 즐겨보세요_krvip

중국 광저우에서 한 20대 운전자가 횡단보도로 돌진해 1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홍성신문 등 현지 매체가 보도했습니다.

광저우 공안국에 따르면 현지 시각 11일 오후 5시 25분 광저우 도심 톈허구의 한 교차로에서 검은색 BMW 차량이 행인들을 덮쳐 5명이 숨지고 13명이 다쳤습니다.

소셜미디어 웨이보 등에 올라온 사고 당시 폐쇄회로TV(CCTV) 영상을 보면 사고 차량은 녹색 신호등이 켜져 횡단보도를 건너던 행인 수십 명을 향해 빠른 속도로 돌진했습니다.

이 차량은 행인들이 쓰러진 뒤에도 속도를 늦추지 않고 계속 달리다 2차로 도로에 들어선 뒤 전진과 후진을 하며 유턴해 도주하다 또 다른 행인들을 치었습니다.

사고 직전 찍힌 CCTV에도 이 차량이 빠른 속도로 달리다 길을 건너던 행인을 칠뻔한 장면이 담겼고, 사고가 나기 전부터 도심 도로를 질주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유턴 과정에서 도로변 구조물을 들이받아 앞 범퍼가 심하게 망가졌는데도 계속 달아나던 운전자는 길이 막혀 움직일 수 없게 되자 차를 세운 뒤 100위안(약 만 8천 원)짜리 돈다발을 거리에 뿌렸다"며 "사고를 낸 사람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침착했다"고 전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운전자 원 모(22) 씨를 검거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광저우 공안 웨이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