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공천 탈락자 이틀 연속 ‘분신 소동’…현행범 체포_메가 턴어라운드를 위한 베팅_krvip

국힘 공천 탈락자 이틀 연속 ‘분신 소동’…현행범 체포_비행사 행운의 내기_krvip

국민의힘 장일 전 서울 노원을 당협위원장이 공천 탈락에 반발해 이틀 연속 분신 소동을 벌이다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오늘(3일) 장 전 위원장을 방화예비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장 전 위원장은 오늘 오후 2시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인화성 물질로 추정되는 액체를 몸에 뿌리고 몸에 불을 붙이려다 경찰에 제지당했습니다.

장 전 위원장은 어제(2일)도 당사 앞에서 시너로 추정되는 액체를 뿌리고 자신의 몸에 불을 붙였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경찰이 소화기로 즉시 진화해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장 전 위원장이 이틀 연속 분신 소동을 벌여 현장 경찰관의 안전을 위협한 점을 근거로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도 추가해 입건할 예정입니다.

장 전 위원장은 어제 “국민의힘이 그동안 깨끗한 공천을 한다고 믿고 있었는데 막판에 이런 난장판 공천을 했다”고 주장하면서 “노원갑 공천을 보면서 더는 피해자가 늘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당사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장 전 위원장은 서울 노원갑 공천을 신청했지만, 경선 명단과 우선 공천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