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장남-러 인사 회동은 러시아 팝스타가 주선”_카지노 서킷_krvip

“트럼프 장남-러 인사 회동은 러시아 팝스타가 주선”_포커 테이블 롤리_krvip

지난해 미국 대선 기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러시아 측 인사의 만남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가까운 아제르바이잔 출신 러시아 팝스타 에민 아갈라로프가 주선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동안 잠잠했던 미 대선 당시 러시아와 트럼프캠프의 '공모' 의혹에 트럼프의 장남과 러시아 팝스타까지 얽혀들며 복잡해지는 형국이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러시아 당국과 연관된 것으로 추정되는 변호사 나탈리아 베셀니츠카야가 뉴욕 맨해튼 트럼프타워에서 회동한 것은 지난해 6월 9일. 트럼프가 대선 후보로 지명된 지 2주 뒤였다.

이 사실을 최초 보도한 뉴욕타임스(NYT)는 러시아 측이 민주당 힐러리 클린턴 대선후보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로 약속하면서 이 회동이 성사된 점을 강조했다.

이 모임에는 당시 트럼프캠프 선대본부장인던 폴 매너포트와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 재러드 쿠슈너도 함께했다.

WP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이 변호사의 회동은 러시아 팝스타로, 그의 가족인 푸틴 대통령과 관계가 있는 에민 아갈라로프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아갈라로프의 홍보담당자인 로브 골드스톤은 WP에 아갈라로프의 요구로 트럼프타워에서 만남을 만들었다고 확인했다. 아갈라로프와 그의 부친이자 모스크바의 부동산개발업자인 아라스 아갈라로프는 2013년 러시아에서 열린 트럼프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후원했다.

이어 이들 부자는 모스크바에 트럼프의 이름을 탄 타워를 짓기 위한 예비계약을 트럼프와 체결했다. 하지만 트럼프가 미 대선에 출마하면서 이 계약은 보류됐다.

이처럼 의혹이 커지자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상원 정보위에 출석해 회동의 경위를 증언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에 "내가 아는 모든 것을 전하기 위해 기꺼이 위원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지인의 요청으로 그 모임에 나갔을 뿐이며, 당시 베셀니츠카야 변호사가 러시아와 관련된 몇몇 개인들이 민주당 전국위원회에 자금을 대고 있다는 정보를 언급했지만 너무 모호하고 구체성이 없는 무의미한 정보였다고 성명에서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