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똑바로 해” 택시기사 위협 벤츠 운전자… 경찰 수사 나서_사진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_krvip

“운전 똑바로 해” 택시기사 위협 벤츠 운전자… 경찰 수사 나서_인터넷으로 돈 버는 방법_krvip

아이들이 타고 있는 택시를 세우고 택시운전자에게 운전을 똑바로 하라며 욕설을 한 벤츠 운전자가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오늘(12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1시 50분쯤 성남시 분당구에서 광주시로 넘어가는 태재고개 부근에서 벤츠 S클래스 차량을 운전하는 남성 A씨가 택시 기사 B씨에게 “운전 똑바로 하라”며 고성을 지른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앞서 A씨는 B씨가 모는 택시가 바로 앞에서 차로 변경을 하려고 하자 택시 앞을 가로막고 B씨에게 다가와 “운전 똑바로 하라. 대답하라. 잘못했느냐, 안 했느냐”며 소리치고 욕설을 한 거로 전해졌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택시에 아이들과 함께 타고 있던 한 여성 승객이 인터넷에 동영상과 글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됐습니다.

이 승객은 “상대 운전자는 5분 남짓 동안 아버지뻘 되는 택시 기사에게 욕을 했다”며 “나는 ‘뒤에 아이가 있으니 그만해달라’고 말했으나, 그는 계속 고함과 욕을 퍼부었다”고 했습니다.

또 “뒤에 아이들은 귀를 막고 눈을 감은 채 공포에 떨어야 했다”며 “택시 기사를 위협하는 행동은 승객인 나와 아이들의 안전도 위협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이 승객은 A씨의 차량 번호는 밝히지 않겠다며, 택시 기사 B씨에게 신고를 권유하자 ‘그냥 넘어가자’는 취지로 답했다고 했습니다.

경찰 신고는 당시 현장을 지나다가 이 장면을 목격한 다른 시민이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신고를 토대로 주변 CCTV 등을 확인해 벤츠 운전자 A씨와 택시기사 B씨를 찾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