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송영길 압수수색에 “이재명 시즌2…환부 도려내라”_돈 벌 수 있는 비행기 앱_krvip

국민의힘, 송영길 압수수색에 “이재명 시즌2…환부 도려내라”_포커 스타 플레이어를 금지하는 방법_krvip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돈 봉투 의혹과 관련해 검찰이 송영길 전 대표를 압수수색한 것을 두고 “‘이재명 대표 시즌2’를 보는 것 같다”며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 장동혁 원내대변인은 오늘(28일) 논평을 통해 “송 전 대표는 시종일관 돈 봉투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잡아뗐지만, 법원은 범죄혐의가 소명됐다고 판단해 압수수색영장을 발부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장 원내대변인은 이 대표의 발언을 인용해 “이제 ‘모른다’ 다음은 ‘창작소설’ 그 다음은 ‘야당 탄압’ 그 다음은 ”검찰이 수사가 아니라 정치를 하는 것 같다“가 될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어 송 전 대표를 향해 “오늘 같은 압수수색이 두려워 ‘나를 먼저 소환해 달라’고 했냐”면서 “수사도 입맛대로 고르는 것까지 이 대표를 꼭 닮았다. 명실상부한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의 클라스”라고 말했습니다.

장 원내대변인은 “‘돈 봉투 쩐당대회’가 민주당 전체를 삼키려 하고 있다. 당 전체가 썩기 전에 환부를 속히 도려내기 바란다”면서 “그 전제조건은 이 대표가 당 대표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